
신세계백화점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다이아몬드 중 0.1% 미만에 해당하는 희소성 높은 컬러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VIP 전용 큐레이션 플랫폼 ‘더 쇼케이스’를 통해 1:1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백화점 VIP에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 애플리케이션(APP) 안의 진열장으로, 유∙무형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플랫폼이다.
앞서 더 쇼케이스는 첫 번째 상품으로 지난해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4’를 선보였고, 올 초엔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 티켓을 소개했다.
세 번째 더 쇼케이스 상품인 컬러 다이아몬드는 고객과 상담을 통해 다이아몬드의 컬러, 캐럿의 크기, 커팅 모양, 세팅 등을 취향에 맞게 1대 1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80년 업력의 글로벌 다이아몬드 도매사와 협업을 통해 고퀄리티의 나석을 직소싱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국제 감정기관이 GIA의 감정서뿐만 아니라 신세계 아디르의 자체 보증서도 발급해 신뢰도도 크게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