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크보빵’, 역대 최단기간 100만 개 판매 신기록 달성

입력 2025-04-30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야구팬 겨냥 맛·디자인·놀이요소로 인기...5월 8일 시즌2 '모두의 크보빵' 출시 예정

▲삼립 ‘크보빵’ 제품들 (사진제공=삼립)
▲삼립 ‘크보빵’ 제품들 (사진제공=삼립)

삼립은 자사 신제품 ‘크보빵(KBO빵)’이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3월 20일 출시 후 41일 만으로, 삼립이 출시했던 제품 중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이다.

크보빵의 이처럼 뜨거운 인기는 KBO 리그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아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선수들과 팬들이 공감할 수 있는 맛과 디자인, 놀이 요소들을 제품에 담아냈기 때문이다.

‘크보빵 오픈런’과 띠부씰을 활용한‘띠부깡(빵 속 띠부씰을 개봉하는 것)’·‘드래프트 라인업 인증’·‘야구장 띠부씰 교환’ 등 새로운 문화 현상과 밈(Meme) 콘텐츠가 양산되고 있다.

삼립은 크보빵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한 시즌2 신제품 ‘모두의 크보빵’을 내달 8일 공개할 계획이다. 모두의 크보빵은 띠부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구단 선수 유니폼 그래픽으로 구성된 띠부씰 180종과 국가대표 유니폼 띠부씰 26종이 제품 속에 랜덤으로 동봉된다.


대표이사
황종현, 김범수(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3]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00,000
    • -1.54%
    • 이더리움
    • 4,550,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887,000
    • +3.38%
    • 리플
    • 3,042
    • -1.33%
    • 솔라나
    • 199,000
    • -2.45%
    • 에이다
    • 619
    • -3.58%
    • 트론
    • 434
    • +2.12%
    • 스텔라루멘
    • 359
    • -3.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40
    • -0.55%
    • 체인링크
    • 20,600
    • -1.67%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