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앤코, '2025 대한민국 NO.1 대상' 7년 연속 수상

입력 2025-04-22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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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티오라’와 ‘팬그램온’, 영어&글로벌 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러닝앤코 제공)
(러닝앤코 제공)

러닝앤코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알티오라(ALTIORA)’와 ‘팬그램온(PangramON)’을 통해 ‘2025 대한민국 NO.1 대상’ 영어&글로벌 교육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러닝앤코는 유아 및 초등 대상 영어 교육 전문 기업으로, 국내 영어교육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왔다. 이번 수상은 브랜드의 인기나 마케팅 성과를 넘어, 교육 콘텐츠의 깊이, 선진 교육 철학, 현장 중심의 운용력 등 종합적인 교육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분석된다.

러닝앤코는 창립 24년간 변함없는 철학과 비전을 바탕으로 수많은 유아·초등 영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그 중심에는 러닝앤코 대표 브랜드 ‘알티오라’가 있다. 알티오라는 ‘영재 영어 교육’을 모토로 영어 유치부 및 초등 영어 학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특히 단순한 영어 습득을 넘어, 사고 중심의 글로벌 영재 리터러시 교육을 지향하며, 영재교육과 영어교육을 통합한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의 언어 사고력과 표현력을 극대화한다. 알티오라는 ‘진짜 영어’를 가르친다는 사명 아래, ESL을 넘어 영어를 통한 글로벌 사고 훈련까지 아우르는 영재 영어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팬그램온’은 러닝앤코가 2020년대에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교육 브랜드로, 4차 산업 시대의 리더 양성을 목표로 만들어진 초등학생 전문 영재 영어 프로그램이다.

팬그램온은 단어 암기에 그치지 않고 창의적 사고력, 논리적 표현력, 비판적 문제 해결 능력을 영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르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국내 영어 교육의 새로운 니즈인 영재성과 글로벌 역량의 통합적 접근을 실현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하는 교육 방식과 함께, 한국 교육 시스템에 최적화된 현장 맞춤형 운영 솔루션으로 높은 현장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러닝앤코는 현장 중심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당 브랜드들을 운영 중이다. 단순한 교재 공급을 넘어, 교육 프로그램 기획, 교사 연수, 학부모 상담 매뉴얼, 브랜드 마케팅까지 통합된 가이드를 제공하며, 가맹 원장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델을 구축해왔다. 특히 각 지역의 특성과 학부모 니즈에 맞춘 지역 맞춤형 교육 컨설팅을 통해 운영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는 높은 가맹점 유지율과 수익률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러닝앤코는 전국 120개 이상의 가맹 교육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며, 단 한 곳의 성공이 아닌 브랜드 전체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최창욱 러닝앤코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의 외형적 성장보다도, 우리가 추구해온 교육 철학과 콘텐츠에 담긴 진정성을 인정받은 결과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영어 교육을 넘어,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을 위한 ‘진짜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러닝앤코는 2025년 하반기부터 동남아 및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확장 전략을 본격 가동할 예정이다. 현재 복수 국가와 협약이 논의 중이며, 영어교육 콘텐츠 수출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까지 포함한 K-에듀 수출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러닝앤코 최창욱 대표는 유아 및 초등 교육 분야에서 24년간 교육 연구와 실천을 이어온 전문가로, 지금까지 6권의 교육 전문서 집필과 3,000여 개 이상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현장 교사와 학부모들로부터 깊은 신뢰를 받고 있으며, AI 기반 스마트 러닝, 글로벌 캠프, 초등 국제학교 전용 프로그램 등 미래형 교육 프로젝트들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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