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고객자문단, 16명과 함께 서비스 혁신 도전

입력 2025-04-21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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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목소리로 서비스 개선, GH의 새로운 발걸음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주최한 2025년 GH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손을 들어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기주택도시공tk)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주최한 2025년 GH 고객자문단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손을 들어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경기주택도시공tk)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수원 광교 본사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GH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GH 고객자문단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된 총 16명의 GH 입주고객들로 구성됐다. 자문단은 앞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개선 결과에 대한 평가도 수행한다.

이종선 사장 직무대행은 “고객자문단은 GH가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중요한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도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지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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