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3월 단골고객 13%↑

입력 2025-04-17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골 고객수 2년 연속 증가…신선식품 만족도 커

▲홈플러스 온라인 단골 고객 성과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 단골 고객 성과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단골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3월 온라인 장보기 애플리케이션(앱)을 방문한 단골 고객이 전년 동월 대비 13%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 단골 고객은 자체 통합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회원 중 가장 높은 VIP+등급 고객을 말한다. 홈플러스는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 등 여러 대외적 이슈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들의 방문과 구매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단골 고객의 1인당 구매 횟수는 일반 고객(Family+등급 고객) 대비 약 3배로 월등히 높았다. 또 1회 주문 시 구매하는 상품수도 약 14% 많았다. 품목별 매출 비중에서도 단골 고객과 일반 고객은 큰 차이를 보였다. 단골 고객의 경우 선도에 민감한 품목일수록 매출 비중이 높았다. 품목별 매출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단골 고객의 과일, 채소 매출이 일반 고객보다 각각 35%, 30% 높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2: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86,000
    • -2.29%
    • 이더리움
    • 4,746,000
    • -3.28%
    • 비트코인 캐시
    • 824,500
    • -3.62%
    • 리플
    • 2,980
    • -3.68%
    • 솔라나
    • 194,000
    • -5.09%
    • 에이다
    • 647
    • -5.69%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6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580
    • -1.99%
    • 체인링크
    • 20,170
    • -4.45%
    • 샌드박스
    • 205
    • -4.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