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쇼페의 롯또 청약 이벤트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이 할인 행사 롯데 온라인 쇼핑 페스타(온쇼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롯데온은 온쇼페 1주차 트랙픽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65% 늘었다. 행사 시작일인 4월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 85%, 매출 90% 상승하며 2023년 이후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온쇼페는 매년 롯데온이 단독으로 진행해 오던 연례행사로 2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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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롯데온은 이번 행사의 성공을 ‘롯또 청약’ 이벤트가 견인했다고 자평했다. 2025 부산 사직구장 정규시즌 중앙탁자석 분양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등의 혜택이 담긴 롯또 청약에는 3일간 약 3만 명이 응모했다.
하루 세 차례 진행된 롯데그룹 계열사 특가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계열사 특가상품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50% 할인권’과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이 행사 시작 5분 이내에 완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