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은 '2025년 유진러닝크루(ERC)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이날부터 내달 29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회차별 참가 인원은 30명이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유진투자증권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신청 마감일은 5월 16일이다.
러닝 코스는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출발해 여의도공원을 두 바퀴 도는 약 6.0~6.5킬로미터(km)로 구성된다.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준별로 그룹을 나눠 6~7min/km 페이스로 진행된다.
클래스는 개인별 자세와 호흡 등 러닝 습관을 짚어주는 '러닝 코칭’과, 페이스 조절, 장비 선택, 부상 예방 등 러닝 전반에 대한 정보를 다루는 ‘이론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이론 및 러닝 코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박민규 큐짐(Qgym) 대표가 맡는다.
전문 러닝 포토그래퍼가 함께 달리면서 러닝 인생 샷(Shot)을 촬영해 참가자에게 제공하기도 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룰루레몬 헤어밴드와 인증 팔찌가 기념품으로 증정되며,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러닝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작년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처음 선보였다. 작년에는 총 1200명이 신청해 249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