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 PB ‘심플러스’, 온라인 매출 전년비 40% 증가

입력 2025-02-16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습제ㆍ물걸레ㆍ청소포 등 인기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주요 현황. (사지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주요 현황. (사지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작년 3월부터 올해 1월까지 11개월간 자체 브랜드(PB) ‘심플러스(simplus)’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비식품 매출이 전년 대비 96% 늘었고, 전체 매출 중 차지하는 비율도 44%에 달했다. 제습제, 물걸레, 정전기 청소포, 종이컵 등 매출이 크게 늘었다.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 1~3위는 우유, 콩나물, 두부로 각각 최대 32%, 101%, 94% 증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통산 20번째 우승' 앞둔 리버풀, 안필드 용사들의 출근 차량은 [셀럽의카]
  • 뺏어가던 한국 쌀, 이제는 사가는 일본…‘백미 자존심’ 꺾인 사연은? [해시태그]
  • '해킹 사고' SKT 대국민 사과…"전 고객 유심 무료 교체하겠다"
  • 안덕근 "한미 '7월 패키지' 마련 위해 다음 주 중 양국 간 실무 협의"
  • 비트코인, 미 증시 상승에도 횡보…관세 전쟁 주시하며 숨 고르기 [Bit코인]
  • “피카츄가 좋아? 레고가 좋아?”…올해 어린이날 테마파크 가볼까
  • 너도나도 간병비 보장 축소…"절판마케팅 주의해야"
  • “3년보다 6개월 예금 이자 더 준다”...은행 단기 수신 쏠림 심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24,000
    • +2.46%
    • 이더리움
    • 2,604,000
    • +1.96%
    • 비트코인 캐시
    • 543,500
    • +6.46%
    • 리플
    • 3,187
    • +0%
    • 솔라나
    • 222,300
    • +2.16%
    • 에이다
    • 1,049
    • -1.22%
    • 이오스
    • 987
    • +1.96%
    • 트론
    • 352
    • -0.85%
    • 스텔라루멘
    • 417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950
    • +33.04%
    • 체인링크
    • 22,030
    • +1.33%
    • 샌드박스
    • 445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