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LH 2024 고객품질대상' 대상

입력 2024-12-10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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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영건설은 9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왼쪽부터)사진은 이태성 태영건설 소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박성준 태영건설 현장관리본부장. (사진제공=태영건설)
▲태영건설은 9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왼쪽부터)사진은 이태성 태영건설 소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박성준 태영건설 현장관리본부장. (사진제공=태영건설)

태영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제10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날 LH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태영건설을 포함한 5개 업체가 상을 받았다.

태영건설은 LH가 발주한 현장 가운데 '과천 리오포레데시앙', '시흥장현 데시앙' 단지가 평가를 받았으며 두 단지는 LH가 설정한 품질 우수 기준 90점을 뛰어넘는 97.22점, 98.54점을 획득했다.

LH 고객품질대상은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는 행사로 실제 입주자가 체감한 주택품질과 하자 처리율, 하자 처리 기간, 친절도 등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다.

태영건설은 주택품질향상을 위해 CS 전담부서를 운영, BS(Before Service) 점검, 하자 사례·시공지침 교육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

또 AS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하자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AS 시스템으로 실시간 하자 접수·처리 여부를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착공부터 준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친 주택품질향상 노력으로 얻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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