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전면 리브랜딩

입력 2024-09-02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 변경…자사몰에서 판매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해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우수한 폴리염화비닐리덴(PVDC) 포장으로 변경해 제품의 품질을 소비기한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돼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해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을 변경해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멕시코産에 30% 관세"⋯ 삼성ㆍLGㆍ현대차, 美 수출전략 '리스크' 확대
  • 고기, 계란, 생선, 수박까지 금값⋯‘장봐서 해먹느니 HMR 산다’
  • 월가 멘토들, 시장 낙관론에 일침…“트럼프 불확실성에도 자만 만연”
  • 日, 조선·철강 ‘부활’ 시동…K-산업계는 ‘긴장 고조’
  • '금강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한반도 정신문화 깊이 스며 있어
  • 김준호♥김지민, 13일 결혼식 현장 포착⋯공주님 에스코트하는 팔불출
  • 사사건건 ‘법적 수단’ 동원 尹, 이번에는 구속적부심 카드 꺼낼까
  • 제118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당첨’…당첨지역 ‘경기 3곳ㆍ경남 2곳ㆍ부산 1곳 등’
  • 오늘의 상승종목

  • 07.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1,225,000
    • +0.99%
    • 이더리움
    • 4,048,000
    • +1.61%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0.29%
    • 리플
    • 3,863
    • +4.6%
    • 솔라나
    • 220,400
    • +1.29%
    • 에이다
    • 1,011
    • +6.09%
    • 트론
    • 410
    • +0.49%
    • 스텔라루멘
    • 648
    • +24.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6,100
    • +2.06%
    • 체인링크
    • 21,480
    • +5.5%
    • 샌드박스
    • 432
    • +11.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