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전면 리브랜딩

입력 2024-09-02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 변경…자사몰에서 판매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의 네이처위드 (사진제공=경동제약)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했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해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우수한 폴리염화비닐리덴(PVDC) 포장으로 변경해 제품의 품질을 소비기한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돼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해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 채널을 변경해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대표이사
류기성, 김경훈(각자 대표)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04]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00,000
    • -2.84%
    • 이더리움
    • 4,535,000
    • -3.65%
    • 비트코인 캐시
    • 847,500
    • -1.05%
    • 리플
    • 3,051
    • -3.69%
    • 솔라나
    • 198,200
    • -6.24%
    • 에이다
    • 621
    • -6.19%
    • 트론
    • 427
    • +1.18%
    • 스텔라루멘
    • 365
    • -3.1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90
    • -0.62%
    • 체인링크
    • 20,210
    • -5.6%
    • 샌드박스
    • 210
    • -7.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