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4세대 맥주 ‘크러시’ 몽골 진출

입력 2024-05-31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몽골 현지에서 소비자가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몽골 현지에서 소비자가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4세대 맥주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 콘서트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관객수는 약 3만5000여 명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해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친다.

또 몽골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현지의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몽골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네덜란드, 프랑스, 영국, 미국 등으로 진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윤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0: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058,000
    • -1.18%
    • 이더리움
    • 4,839,000
    • -1.08%
    • 비트코인 캐시
    • 822,500
    • -3.63%
    • 리플
    • 3,001
    • -3.19%
    • 솔라나
    • 198,400
    • -2.6%
    • 에이다
    • 656
    • -4.51%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63
    • -1.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80
    • -1.13%
    • 체인링크
    • 20,460
    • -3.26%
    • 샌드박스
    • 208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