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니아’ 조만호 대표, 무신사서 ‘에어포스’ 판다

입력 2024-04-15 1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5일 공식 입점…인기 스니커즈, 의류, 잡화 등 주요 상품 판매
나이키 입점 기념 쇼케이스 화보 공개…28일까지 적립금 이벤트 진행

▲조만호 무신사 총괄대표. (사진제공=무신사)
▲조만호 무신사 총괄대표.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15일 무신사는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이키가 무신사에 공식 입점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일부 패션커뮤니티에도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 창업자인 조만호 총괄대표가 학창시절부터 나이키 스니커즈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어서다.

무신사의 전신인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도 조 대표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나이키 스니커즈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했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인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나이키 입점 기념 쇼케이스 화보.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나이키 입점 기념 쇼케이스 화보.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나이키를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서울대·세브란스병원·고려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없다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644,000
    • +1.69%
    • 이더리움
    • 4,615,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670,000
    • -0.3%
    • 리플
    • 740
    • +1.37%
    • 솔라나
    • 197,600
    • +0.46%
    • 에이다
    • 656
    • -0.46%
    • 이오스
    • 1,153
    • +2.13%
    • 트론
    • 171
    • -1.72%
    • 스텔라루멘
    • 162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50
    • +0.16%
    • 체인링크
    • 20,240
    • +2.53%
    • 샌드박스
    • 638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