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효자ㆍ상생 일꾼, K-기업 핵심 된 유통 [2024 소비자 유통대상]

입력 2024-03-28 18: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콘텐츠가 세계 각국에서 주목 받으면서 대한민국 유통·식음료 기업들도 차별화한 상품을 무기로 해외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선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소통하고, 지역사회·사회적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한편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행보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다양한 혁신을 통해 유통산업 발전과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핵심 기업을 ‘2024 소비자 유통대상’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이투데이 그래픽팀/손미경 기자)
(이투데이 그래픽팀/손미경 기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934,000
    • +0%
    • 이더리움
    • 4,942,000
    • +0.86%
    • 비트코인 캐시
    • 854,000
    • -0.58%
    • 리플
    • 3,034
    • -2.48%
    • 솔라나
    • 201,700
    • -1.37%
    • 에이다
    • 674
    • -3.3%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73
    • -0.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97%
    • 체인링크
    • 20,990
    • -1.87%
    • 샌드박스
    • 213
    • -1.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