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효자ㆍ상생 일꾼, K-기업 핵심 된 유통 [2024 소비자 유통대상]

입력 2024-03-28 18: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콘텐츠가 세계 각국에서 주목 받으면서 대한민국 유통·식음료 기업들도 차별화한 상품을 무기로 해외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선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소통하고, 지역사회·사회적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한편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행보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다양한 혁신을 통해 유통산업 발전과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핵심 기업을 ‘2024 소비자 유통대상’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이투데이 그래픽팀/손미경 기자)
(이투데이 그래픽팀/손미경 기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39,000
    • -2.21%
    • 이더리움
    • 4,779,000
    • -3.24%
    • 비트코인 캐시
    • 837,500
    • -0.59%
    • 리플
    • 2,998
    • -2.91%
    • 솔라나
    • 195,600
    • -4.96%
    • 에이다
    • 630
    • -8.16%
    • 트론
    • 418
    • +0.48%
    • 스텔라루멘
    • 36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00
    • -2.3%
    • 체인링크
    • 20,170
    • -4.27%
    • 샌드박스
    • 203
    • -5.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