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웰치스 제로 신제품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온에어

입력 2024-03-15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노션 신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 신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이노션)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은 농심이 새로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제품인 만큼 믹스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고민시 배우의 전체적인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을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강조하고 “오늘 드링크 코드(Drink Code)는 체리 베리(Cherry Berry)”라는 멘트로 이번 신제품의 두 가지 맛 조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키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 됐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그리고 ‘오렌지 편’과도 통일감을 주었다.

체리스트로베리 맛의 상큼 달콤한 과일 맛을 잃지 않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점을 부각시켜 제로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더 풍부한 맛의 웰치스 제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2일부터는 열흘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음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뺑소니까지 추가된 김호중 '논란 목록'…팬들은 과잉보호 [해시태그]
  • 높아지는 대출문턱에 숨이 ‘턱’…신용점수 900점도 돈 빌리기 어렵다 [바늘구멍 대출문]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단독 대우건설, 캄보디아 물류 1위 기업과 부동산 개발사업 MOU 맺는다
  • 하이브 "민희진, 투자자 만난 적 없는 것처럼 국민 속여…'어도어 측' 표현 쓰지 말길"
  • 어린이ㆍ전기생활용품 등 80개 품목, KC 인증 없으면 해외직구 금지
  • 단독 위기의 태광그룹, 강정석 변호사 등 검찰‧경찰 출신 줄 영입
  • 막말·갑질보다 더 싫은 최악의 사수는 [데이터클립]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688,000
    • +4.92%
    • 이더리움
    • 4,155,000
    • +2.42%
    • 비트코인 캐시
    • 629,500
    • +5.8%
    • 리플
    • 718
    • +2.43%
    • 솔라나
    • 226,000
    • +12.21%
    • 에이다
    • 631
    • +4.47%
    • 이오스
    • 1,114
    • +4.8%
    • 트론
    • 172
    • -2.27%
    • 스텔라루멘
    • 148
    • +2.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850
    • +6.23%
    • 체인링크
    • 19,200
    • +5.26%
    • 샌드박스
    • 607
    • +5.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