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유니온블루ㆍ스토커즈’ 협업 상품 10분 만에 완판

입력 2024-03-12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니온블루 x 스토커즈’ 에디션 제품. (사진제공=무신사)
▲‘유니온블루 x 스토커즈’ 에디션 제품.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 ‘유니온블루’, 유튜버 ‘스토커즈’와 함께 기획한 스트라이프 셔츠 3종이 출시 10분 만에 2800개 판매되며 품절됐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앞서 4일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을 통해 ‘유니온블루 x 스토커즈’ 24 S/S 컬렉션을 발매했다. 유니온블루는 깔끔한 기본 디자인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브랜드이며 스토커즈는 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브 채널이다.

지난달 21일 첫선을 보인 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에서만 발매하는 특별 제작 상품을 의미한다. 무신사가 브랜드와 아티스트를 선정해 공동 기획한 협업 컬렉션 상품도 무신사 에디션이다.

첫 번째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 상품은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가젤 85 스니커즈 3종이다.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가젤 85의 신규 색상을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한 것. 에디션은 스칼렛, 오프화이트, 그린 등 기존에 없던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무신사는 앞으로도 패션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주목하는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을 발굴하고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무신사 에디션을 통해 10건 이상의 협업 컬렉션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24,000
    • -1.96%
    • 이더리움
    • 4,548,000
    • -3.62%
    • 비트코인 캐시
    • 859,500
    • +0.7%
    • 리플
    • 3,056
    • -1.61%
    • 솔라나
    • 199,500
    • -3.16%
    • 에이다
    • 622
    • -4.89%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10
    • -0.78%
    • 체인링크
    • 20,420
    • -3.77%
    • 샌드박스
    • 211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