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빵빵이·양파쿵야’ 등 밸런타인데이 캐릭터 상품 총출동

입력 2024-02-01 14: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130여 종 상품 기획… ‘백꾸러’ 소비층 타깃

▲세븐일레븐이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캐릭터 상품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캐릭터 상품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캐릭터 '빵빵이'를 비롯해 '양파쿵야', '디즈니 캐릭터' 등 캐릭터들을 활용, 총 130여 종의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이을 패션 트렌드 ‘백꾸(가방 꾸미기)’가 핵심 전략 상품이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 상품들의 경우 젠지(Gen Z, 1990년 중반부터 2010년 초반생)세대를 주축으로 하는 ‘백(Bag)꾸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백꾸러는 인형, 키링, 패치 등으로 가방 꾸미기를 즐기는 사람들을 뜻한다. 이들은 가방에 인형, 키링, 패치 등 액세서리를 장식해 자신만의 패션 개성을 표출한다.

세븐일레븐은 대표적으로 '빵빵이뽀글이메신저백', '빵빵이얼굴가방세트', '빵빵이에코백세트', '빵빵이플렉스중형캐리어', '빵빵이태블릿파우치세트' 3종과 '폰꾸러'들을 위한 '빵빵이스마트폰거치대세트' 등을 준비했다.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넘긴 세븐일레븐 인기 차별화 와인 앙리마티스 시리즈에 빵빵이를 접목시킨 ‘앙리마티스 빵빵이(카티아, 나디아)’ 2종도 한정판 출시한다. 또 2030 세대 사이에서 '맑은 눈의 광인' 컨셉으로 인기몰이한 캐릭터 '양파쿵야'를 메인으로 한 '양파쿵야스티커세트'도 폰꾸러들을 겨냥해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0,000
    • -1.33%
    • 이더리움
    • 4,685,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861,000
    • -0.98%
    • 리플
    • 3,121
    • -2.04%
    • 솔라나
    • 203,500
    • -4.59%
    • 에이다
    • 642
    • -3.6%
    • 트론
    • 429
    • +2.14%
    • 스텔라루멘
    • 373
    • -1.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980
    • -1.02%
    • 체인링크
    • 21,050
    • -2.27%
    • 샌드박스
    • 219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