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엘앤비, '와인앤모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입력 2024-02-01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 (사진제공=신세계엘앤비)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 (사진제공=신세계엘앤비)

신세계엘앤비(L&B)는 자사 주류 전문 매장 브랜드 와인앤모어를 와인과 주류 사업 전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겠다고 1일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신세계엘앤비는 독보적인 와인 포트폴리오를 구축, 전 세계 유명 와인을 국내에 다수 선보이며 주요 유통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와인앤모어는 업계 최대 주류 전문 매장 역할을 하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신세계엘앤비는 소비자의 일상 속 모든 주류 라이프에 더 큰 풍성함과 수준 높은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기존 와인앤모어 매장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엄선된 와인·주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시도로는 변화에 대한 의지와 비전의 상징인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를 기획했다. 앞으로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그동안 역량을 구축한 와인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한편,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속보 미중 “90일간 관세 일부 유예”…공동성명 발표
  • "내란세력" "가짜 진보" "압도적 새로움"…판 뒤집을 '한 방'은 아직
  • 수방사 前부관 “尹, 이진우에게 ‘총 쏴서라도 들어가’라고 지시”
  • SKT, 12일부터 유심 재설정 도입…대리점 직접 방문해야
  • “대권 꿈 깨셨으면 집에 가세요”…경선 탈락 광역단체장 복귀에 지역 민심 ‘부글’ [이슈크래커]
  • D램 3사, 가격 줄인상…관세 덮치는 하반기엔 더 오를듯
  • 삼성물산 vs 현대건설, '재건축 끝판왕' 압구정 2구역 쟁탈전 [정비사업 불꽃 수주전②]
  • 줄어든 식집사?…좋지만 번거로움에 멈춘 식물 키우기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5.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240,000
    • -0.73%
    • 이더리움
    • 3,478,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577,500
    • +0.87%
    • 리플
    • 3,601
    • +9.02%
    • 솔라나
    • 241,900
    • +0.83%
    • 에이다
    • 1,144
    • +2.23%
    • 이오스
    • 1,255
    • +0.72%
    • 트론
    • 386
    • +5.18%
    • 스텔라루멘
    • 443
    • +3.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3.12%
    • 체인링크
    • 23,450
    • -0.64%
    • 샌드박스
    • 503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