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엘앤비, '와인앤모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입력 2024-02-01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 (사진제공=신세계엘앤비)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 (사진제공=신세계엘앤비)

신세계엘앤비(L&B)는 자사 주류 전문 매장 브랜드 와인앤모어를 와인과 주류 사업 전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겠다고 1일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신세계엘앤비는 독보적인 와인 포트폴리오를 구축, 전 세계 유명 와인을 국내에 다수 선보이며 주요 유통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와인앤모어는 업계 최대 주류 전문 매장 역할을 하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신세계엘앤비는 소비자의 일상 속 모든 주류 라이프에 더 큰 풍성함과 수준 높은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기존 와인앤모어 매장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엄선된 와인·주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시도로는 변화에 대한 의지와 비전의 상징인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를 기획했다. 앞으로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그동안 역량을 구축한 와인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한편,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76,000
    • -0.85%
    • 이더리움
    • 4,458,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862,000
    • -1.54%
    • 리플
    • 3,028
    • -0.39%
    • 솔라나
    • 194,400
    • -2.36%
    • 에이다
    • 617
    • -0.8%
    • 트론
    • 427
    • -1.39%
    • 스텔라루멘
    • 351
    • -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40
    • -1.58%
    • 체인링크
    • 20,060
    • -3.19%
    • 샌드박스
    • 208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