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소비자 중심경영’ 7번째 인증 획득

입력 2023-12-13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샘 )
(사진제공=한샘 )

한샘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7번의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2년 주기로 평가•인증하는 국가 공인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심사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한샘은 △소비자 중심경영 △소비자 불편 사전 예방 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을 추진해 온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감동은 한샘이 지난 50여 년간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며 “고객이 업계 1위 기업에 기대하는 서비스와 품질 수준을 상담부터 설계, 시공, AS까지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30,000
    • +0.65%
    • 이더리움
    • 4,071,000
    • +0.05%
    • 비트코인 캐시
    • 604,000
    • -0.66%
    • 리플
    • 702
    • -0.43%
    • 솔라나
    • 201,300
    • -1.28%
    • 에이다
    • 604
    • -1.31%
    • 이오스
    • 1,058
    • -2.22%
    • 트론
    • 176
    • +1.15%
    • 스텔라루멘
    • 14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450
    • -2.05%
    • 체인링크
    • 18,280
    • -3.13%
    • 샌드박스
    • 577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