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VIP고객 대상 프라이빗 갤러리 행사 선보여

입력 2023-08-30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갤러리 행사 모습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갤러리 행사 모습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갤러리 행사인 ‘신라아뜰리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0일까지는 ‘쉼, 그 찰나’라는 제목으로 고상우‧윤형근‧윤위동‧이건용‧이재용‧하태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2차 전시는 일본과 독일에서 활동 중인 해외 활동 작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는 신라면세점 VIP 고객 대상 선착순 20명 내외로 신청을 받아 미술 관련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해 미술 시장에 대한 다양한 지식 전달 및 전시작 소개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첫 회차에는 유럽예술 전문 여행사인 ‘아츠앤트래블’의 강정모 대표가 영국의 현대미술 시장을 중심으로 강의했고 8월에는 이재용 작가가 ‘필연 같은 우연’이란 주제로 아트토크를 진행했다.

이번 ‘신라 아뜰리에’ 프로그램은 아트컨설팅 프로젝트를 주축으로 운영하는 미오컨템포러리 및 아트 마케팅 전문회사인 (주)위어드래빗가 공동 주관으로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쇼핑부터 예술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부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 산업, 현재와 미래 한자리에...전시장 북적 [2025 에그테크]
  • 글로벌 ‘피지컬 AI’ 대격돌… K-혁신 기술, 美 수놓는다 [미리보는 CES]
  • 빅파마, ‘미래 먹거리’ 선점 경쟁…올해도 글로벌 M&A 활발
  • 의제 외 발언에 마이크 차단…제한법 왜 나왔나 [필리버스터 딜레마①]
  • ‘내 집 마련의 지름길’이라더니… 분양전환형 민간임대, 분양가 갈등 고조
  • 美 '난제 해결' vs 中 '산업 적용'...국가주도 경쟁 속 韓의 전략
  • 오늘은 애동지, 팥죽 대신 팥떡 먹는 이유
  • 현금 여력에도 1450억 CPS…오름테라퓨틱의 ‘선제적 베팅’
  • 오늘의 상승종목

  • 12.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72,000
    • +1.09%
    • 이더리움
    • 4,508,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880,000
    • +1.73%
    • 리플
    • 2,865
    • +0.67%
    • 솔라나
    • 188,900
    • +0.85%
    • 에이다
    • 563
    • +3.87%
    • 트론
    • 424
    • -0.7%
    • 스텔라루멘
    • 332
    • +3.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560
    • +0.22%
    • 체인링크
    • 18,930
    • +2.77%
    • 샌드박스
    • 173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