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호텔스컴바인, 캐릭터끼리 만남…휴가 시즌 시너지↑

입력 2023-08-02 09:56 수정 2023-08-02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캐릭터 활용…MZ세대 공략

▲호텔스컴바인과 캐릭터 협업에 나선 신라면세점. (사진제공=호텔신라)
▲호텔스컴바인과 캐릭터 협업에 나선 신라면세점.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과 호텔스컴바인이 손 잡고 본격적인 휴가 시즌 브랜드 시너지 극대화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 2탄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 협업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두 브랜드인 신라면세점과 호텔스컴바인의 만남으로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통해 MZ세대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 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한정판 기획 상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을 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치백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신라면과의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호텔스컴바인과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업종을 넘나드는 협업을 통해 MZ세대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공공 “오른다 vs 민간 “내린다”…들쑥날쑥 아파트값 통계에 시장 혼란 가중 [도돌이표 통계 논란①]
  • ‘호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식품업계...가격인상 압박 눈치만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사전청약 제도, 시행 3년 만에 폐지…공사원가 상승·부동산 경기 불황에 ‘정책 좌초’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4: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470,000
    • +2.36%
    • 이더리움
    • 4,106,000
    • +1.56%
    • 비트코인 캐시
    • 612,000
    • +2.86%
    • 리플
    • 708
    • +2.46%
    • 솔라나
    • 207,200
    • +6.69%
    • 에이다
    • 610
    • +1.84%
    • 이오스
    • 1,105
    • +4.34%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46
    • +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00
    • +3.65%
    • 체인링크
    • 18,800
    • +1.95%
    • 샌드박스
    • 584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