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머그·투웨이 텀블러 리뉴얼 출시

입력 2023-08-28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트로 투웨이' (사진제공=락앤락)
▲'메트로 투웨이'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은 메트로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다. 트렌디한 7가지 색상을 적용해 출근이나 미팅, 휴가 등 다양한 데일리룩에 어울리도록 했다.

락앤락은 MZ세대 직장인의 일상룩을 온(ON), 오프(OFF) 스타일로 나눠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 컬러를 제안했다. 출근룩에 맞춤인 온 스타일(ON Style)에는 △콘크리트 화이트 △모닝 세룰리안 블루 △로드사이드 트리 △시티 나잇 퍼플 컬러를, 퇴근 또는 주말에 어울리는 오프 스타일(OFF Style) 캐쥬얼웨어에는 △올드타운 아이보리 △로드 사인 그린 △코튼 캔디 핑크 컬러를 제안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메트로 컬러 리뉴얼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룩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와 한층 가까워지길 기대한다”며 “메트로 머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안전한 소재와 뛰어난 기능성, 사용 편의성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를 통해 심미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메트로 머그와투웨이 텀블러는 28일부터 락앤락몰에서 판매한다. 9월 10일까지 29CM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416,000
    • -2.29%
    • 이더리움
    • 4,548,000
    • -4.11%
    • 비트코인 캐시
    • 652,500
    • -5.43%
    • 리플
    • 724
    • -3.21%
    • 솔라나
    • 194,400
    • -4.89%
    • 에이다
    • 649
    • -4.28%
    • 이오스
    • 1,114
    • -5.19%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9
    • -3.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4.05%
    • 체인링크
    • 19,870
    • -2.36%
    • 샌드박스
    • 625
    • -5.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