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 시행

입력 2023-08-11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맘같은 고객센터 1주년 기념, 고령층 · 장애인 등 금융약자 위한 서비스 도입

(사진제공=NH농협생명)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금융약자 상담우대서비스는 전화를 건 고객의 전화번호를 인식해 금융약자(고령층, 장애인)에게 선별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ARS단계를 최소화해 즉시 상담사에게 연결하는 ARS생략서비스 △대기시간을 줄인 우선연결서비스 △상담역량이 우수한 상담사와 연결되는 VIP고품질상담서비스로 구성된다.

농협생명은 해당 서비스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일반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근 상담사를 10% 이상 증원했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소외된 고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주요 운영방침인 만큼, 앞으로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16,000
    • -0.04%
    • 이더리움
    • 4,551,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0.06%
    • 리플
    • 3,032
    • -0.26%
    • 솔라나
    • 195,700
    • -1.11%
    • 에이다
    • 620
    • +0%
    • 트론
    • 427
    • -0.7%
    • 스텔라루멘
    • 352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90
    • -1.88%
    • 체인링크
    • 20,280
    • -2.73%
    • 샌드박스
    • 207
    • -3.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