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찾은 시민들이 포장마차 음식을 먹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찾은 시민들이 모자를 살펴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이 의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이 냄비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3개월만에 장기 평균치를 상회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6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는 100.7로 전월 대비 2.7포인트 상승했다. 지수 수준이 4개월 연속 오름세에 지수가 100을 웃돈 것은 작년 5월(102.9) 이후 13개월 만에 처음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이 시장을 찾은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조현호 기자 hyu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