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전국 롯데캐슬 18개 단지서 입주민 대상 ‘캐슬링’ 서비스

입력 2023-04-19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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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시그니처롯데캐슬 단지에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송파시그니처롯데캐슬 단지에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지난달부터 한 달 동안 고객만족(CS) 서비스로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출범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 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문화행사로는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삼베 수세미, 샴푸바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원데이클래스,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다양한 입주민 참여형 행사로 구성된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과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 서비스 행사가 포함되어 있다. 먹거리(커피트럭,솜사탕,츄러스 등)도 풍성하게 구성돼 주민 호응도 역시 높다. 아울러 단지 내 환경 개선 서비스인 외부 유리창 청소와 지하 주차장 바닥 청소도 제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내 생활 편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민과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부터 입주 후 거주 기간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한 캐슬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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