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데일리 보너스 시즌2, 3개월 만 누적 참여자 5만 명…신규 고객도 늘어

입력 2023-02-28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참여자 5만 명 중 신규 가입 고객은 1만7000명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

▲코빗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대상 매일 리워드 지급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코빗)
▲코빗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대상 매일 리워드 지급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코빗)

코빗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대상 매일 리워드 지급 이벤트인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는 출시 3개월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넘은 것을 비롯해 누적 참여 횟수 260만 회, 지급 보상 금액은 3억5000만 원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이벤트로 코빗 신규 회원도 늘어났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참여 회원 가운데 신규 가입 고객은 이벤트 참여자 전체의 30% 이상인 1만7000명을 넘어섰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는 매일 참여 가능한 ‘자투리 사냥’과 ‘뿌린 대로 거둔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투리 사냥에서는 회원 보유 자산 중 1000원 미만의 자산을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매일 리워드를 지급한다. 뿌린대도 거둔다는 매일 5명의 친구에게 최소 100원에서 최대 1만 원을 무작위로 선물하는 이벤트다.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이벤트 참여자들의 월평균 참여횟수는 23회다.

연령대별로는 40대 참가자의 비중이 35%로 가장 높았고 30대(29%), 50대(19%), 20대(11%), 60대 이상(6%) 순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데일리 보너스 시즌2의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 회원 비율은 자투리 사냥이 90%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데일리 보너스 시즌2 운영 결과 자투리 리워드도 꼼꼼히 챙기는 고객들의 짠테크(짠돌이+재테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코빗은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접점으로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619,000
    • -1.43%
    • 이더리움
    • 4,070,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609,500
    • -1.61%
    • 리플
    • 708
    • +0%
    • 솔라나
    • 205,200
    • +0.69%
    • 에이다
    • 607
    • -3.04%
    • 이오스
    • 1,087
    • -0.18%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45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700
    • -2.59%
    • 체인링크
    • 18,660
    • -1.11%
    • 샌드박스
    • 581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