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 만족도 향상 결의대회 개최

입력 2023-02-17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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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16일 서울서비스센터에서 CSI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16일 서울서비스센터에서 CSI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16일 쌍용차는 서울 구로동에 자리한 서울서비스센터에서 CSI(Customer Service Index, 고객 만족 지수)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 대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 및 김동국 서비스사업부장(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법인사업소 대표 등 100여 명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세미나 △2022년 최우수 사업장 포상 △2023년 고객 만족도(CS) 향상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명철 법인협의회장(부평정비사업소 대표)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전 참가자가 CSI 목표 달성을 위한 뜻을 모으며 공식 행사를 마무리했다.

행사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해 여러 가지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회사 정상화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서비스네트워크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쌍용차는 이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만큼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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