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공개

입력 2023-01-19 18: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이라는 두 가지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하는 방식으로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전속모델 3년 차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한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와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하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57,000
    • -1.41%
    • 이더리움
    • 4,634,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856,500
    • -4.03%
    • 리플
    • 3,049
    • -1.65%
    • 솔라나
    • 197,100
    • -2.33%
    • 에이다
    • 634
    • -0.31%
    • 트론
    • 419
    • -1.87%
    • 스텔라루멘
    • 356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90
    • -1.32%
    • 체인링크
    • 20,400
    • -2.02%
    • 샌드박스
    • 209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