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 신규 출시

입력 2022-11-28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 선보여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레즌트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얼쯔란치킨은 닭 다리 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쯔란 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담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가정간편식(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정수, 김동찬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3: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65,000
    • +1.89%
    • 이더리움
    • 4,910,000
    • +5.61%
    • 비트코인 캐시
    • 837,500
    • -2.45%
    • 리플
    • 3,099
    • +0.78%
    • 솔라나
    • 205,300
    • +3.01%
    • 에이다
    • 688
    • +7.17%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73
    • +4.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1.04%
    • 체인링크
    • 21,100
    • +3.58%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