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 신규 출시

입력 2022-11-28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 선보여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사진제공=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레즌트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얼쯔란치킨은 닭 다리 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쯔란 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담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가정간편식(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블랙스톤 회장 “AI붐에 데이터센터 급증…전력망 과부하 엄청난 투자 기회”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인천에 이슬람 사원 짓겠다”…땅 문서 공개한 한국인 유튜버
  • 푸바오 중국 근황 공개…왕죽순 쌓아두고 먹방 중
  • [르포] "팔 사람은 진작 다 팔았다"…금·달러 고공행진에도 발길 뚝
  • “자물쇠 풀릴라” 뒷수습 나선 쿠팡…1400만 충성고객의 선택은?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09: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968,000
    • -5.04%
    • 이더리움
    • 4,415,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6.79%
    • 리플
    • 729
    • -2.02%
    • 솔라나
    • 194,100
    • -5.04%
    • 에이다
    • 653
    • -4.53%
    • 이오스
    • 1,075
    • -3.76%
    • 트론
    • 161
    • -4.73%
    • 스텔라루멘
    • 157
    • -4.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5.27%
    • 체인링크
    • 19,280
    • -4.32%
    • 샌드박스
    • 630
    • -3.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