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IBK기업은행)
전산망 장애로 마비됐던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 뱅킹 서비스가 복구됐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 15분 현재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 1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기업은행 전산망 문제로 접속 장애를 겪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현재 복구가 완료된 상황"이라며 "구체적 원인은 조사 중이다"고 말했다.
전산망 장애로 마비됐던 기업은행의 인터넷·모바일 뱅킹 서비스가 복구됐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 15분 현재 인터넷 뱅킹 사이트, 모바일뱅킹 앱, ATM(현금자동출납기)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 10분까지 약 1시간 동안 기업은행 전산망 문제로 접속 장애를 겪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현재 복구가 완료된 상황"이라며 "구체적 원인은 조사 중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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