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프리미엄 구강용품 구매하면 '인생네컷' 촬영권 증정"

입력 2022-09-13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30 소비자 겨냥한 구강용품 행사 진행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구강용품 매장에서 고객이 기능성 치약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구강용품 매장에서 고객이 기능성 치약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는 2030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구강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롯데마트의 구강케어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기능성 프리미엄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2030 소비자의 작은 사치 소비 형태와 함께 트렌디한 패키지의 치약이나 칫솔이 센스 있는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런 트렌드에 롯데마트는 15일부터 28일까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구강용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영국 명품 치약브랜드 ‘유시몰’, 연예인 치약으로 유명한 ‘루치펠로’가 있다.

윤별 롯데마트 일상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프리미엄 구강용품의 인기를 주도하는 2030 소비자를 위해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행사 형식을 탈피한 ‘인생네컷’ 촬영권 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2030 소비자는 물론 MZ세대의 가족들이 다 함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트렌디한 신상품들을 발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591,000
    • +6.19%
    • 이더리움
    • 4,385,000
    • +4.01%
    • 비트코인 캐시
    • 642,000
    • +6.29%
    • 리플
    • 752
    • +2.04%
    • 솔라나
    • 203,800
    • +5.43%
    • 에이다
    • 664
    • +3.43%
    • 이오스
    • 1,179
    • +1.81%
    • 트론
    • 175
    • +1.16%
    • 스텔라루멘
    • 158
    • +1.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100
    • +6.9%
    • 체인링크
    • 19,970
    • +3.85%
    • 샌드박스
    • 639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