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령층 고객 대상 '콜봇 서비스(똑똑)' 지원

입력 2022-09-06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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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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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고령층의 상담센터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이달부터 콜봇 서비스(똑똑)를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으로 70대 이상의 고령층 고객도 콜봇을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특히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통장·인감 분실신고는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음성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 콜봇과 통화가 끝나고 2시간 이내에 다시 상담센터에 전화할 경우, 문의했던 업무의 담당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월부터 시행된 콜봇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채팅이 아닌 음성으로 대기없이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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