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포켓몬 플레이존’ 일주일간 100만명 방문

입력 2022-08-23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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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플레이존. (세븐일레븐)
▲포켓몬 플레이존.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픈 일주일 만에 100만 명이 넘는 시민이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방문(롯데월드몰 입장객 기준 추산)했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을 빛내는 가장 대표적인 조형물은 높이 15m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이다. 롯데월드타워와 석촌호수 일대를 찾은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사진 핫스팟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 점포를 귀여운 오두막 형태로 구현한 ‘오두막 스토어’, ‘피카츄 선물박스 포토존’, 노란 장미 711송이로 피카츄를 형상화한 ‘조화 포토존’, 포켓몬 얼굴이 새겨진 ‘피크닉텐트’ 등 약 30여 개의 포켓몬 조형물이 전시돼 여름철 도심 속 나들이 장소와 아이들의 놀이터가 돼주고 있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의 세븐일레븐 굿즈샵에도 수많은 인파로 붐볐다. 특히 다음 달 4일까지 매일 포켓몬빵 711개를 선착순 한정 판매(인당 3개 한정)하는 만큼 이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로 아침 일찍부터 장사진을 이루었으며, 판매 시작 3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은 모두 동났다.

포켓몬 키링, 페이스 피규어 등 포켓몬 굿즈 상품들도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방문 기념으로 많이 찾는 등 일주일간 세븐일레븐 굿즈샵 이용고객은 2만 명에 달했다. SNS,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포켓몬 플레이존 관련 게시글도 2000건 이상 게재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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