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MZ세대 모여라”

입력 2022-06-22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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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이노텍 관련 소재 골라 숏폼 영상 출품
대상 등 최종 5팀 선정ㆍ총 1000만 원 상금
내달 22일까지 접수ㆍ8월 중 수상작 발표

▲LG이노텍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연다. 접수는 내달 22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5팀을 선발해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사진제공=LG이노텍)
▲LG이노텍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연다. 접수는 내달 22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5팀을 선발해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사진제공=LG이노텍)

LG이노텍이 대학생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을 알릴 수 있는 소재로 LG이노텍 혁신기술(△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분야)과 조직문화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59초 이내의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할 수 있다. 최종 수상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이 선정되며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7월 22일까지로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8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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