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유럽·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

입력 2022-05-27 09: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5월 독일 아마존 브랜드몰 런칭 완료. 글로벌 고객과 직접 소통

(사진제공=동성제약)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은 지난 26일 독일 아마존에 브랜드몰을 런칭하며 유럽고 글로벌 아마존 D2C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동성제약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지난 4월 글로벌 뮤즈로 태연을 발탁하고, 전 세계적 B2B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오프라인 중심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지엔은 한 발 더 나아가 고객 개개인과의 더욱 밀접한 소통을 위해 D2C 온라인 판매를 통한 글로벌 이커머스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지엔은 유럽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목표로 이지엔 브랜드의 염색약, 탈색약, 헤어케어 제품에 대해 유럽 화장품 인증(CPNP) 허가를 완료했다. 회사 측은 지난해까지 네덜란드, 불가리아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고, 이를 토대로 2022년 5월 독일 아마존에 이지엔 브랜드몰을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독일 아마존 브랜드몰 오픈을 통해 동성제약은 독일을 포함한 유럽 27개 국가에 이지엔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후 유럽 내 가장 큰 이슈인 친환경, 비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비건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출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동성제약은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두바이, 멕시코 등 다수 국가의 아마존 플랫폼에 이지엔 브랜드몰을 런칭하여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인도 아마존에도 추가로 브랜드몰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지엔은 태연과의 광고 캠페인으로 쌓은 전 세계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D2C, B2B 투 트랙 전략을 실행해 글로벌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00,000
    • -7.29%
    • 이더리움
    • 4,140,000
    • -8.1%
    • 비트코인 캐시
    • 593,000
    • -10.15%
    • 리플
    • 703
    • -3.7%
    • 솔라나
    • 172,600
    • -10.57%
    • 에이다
    • 612
    • -5.26%
    • 이오스
    • 1,049
    • -8.86%
    • 트론
    • 170
    • -0.58%
    • 스텔라루멘
    • 150
    • -5.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100
    • -11.05%
    • 체인링크
    • 18,300
    • -7.85%
    • 샌드박스
    • 582
    • -7.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