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AI 기반 자동 상담 서비스 큐디(Qd) 3.0 오픈

입력 2022-04-19 10: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카드는 자동 상담 서비스를 강화한 챗봇 서비스 '큐디(Qd) 3.0'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큐디 3.0은 'KB국민카드 모바일홈' 앱의 카드 관련 업무 문의에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답변 및 업무 처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서비스다. 문자 메시지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웹으로 실시간 챗봇 상담도 제공한다.

또 챗봇을 연계한 타겟 마케팅 기능인 △플로팅 메시지(화면에 떠 있는 메시지) △톡배너(챗봇 내 개인화 배너) 등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챗봇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들의 카드 이용 편의성과 상담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고객 상담 유형 분석을 통해 AI 기술 활용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챗봇 서비스가 지능형 모바일 컨시어지 서비스(고객 취향별 맞춤형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로나19 '진짜 끝'…내달부터 위기단계 경계→관심 하향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반감기’ 하루 앞둔 비트코인, 6만3000달러 ‘껑충’…나스닥과는 디커플링 [Bit코인]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14:3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781,000
    • -0.27%
    • 이더리움
    • 4,382,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2.86%
    • 리플
    • 712
    • -2.86%
    • 솔라나
    • 202,500
    • +1.81%
    • 에이다
    • 649
    • -2.41%
    • 이오스
    • 1,091
    • +0.28%
    • 트론
    • 156
    • -4.29%
    • 스텔라루멘
    • 159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2.58%
    • 체인링크
    • 19,470
    • -0.92%
    • 샌드박스
    • 621
    • -2.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