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신신파스 아렉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소염진동제 1위

입력 2022-03-25 15: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신제약은 자사의 신신파스 아렉스가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소염진통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신신파스 아렉스는 2019년 당시 17년간 1위를 차지했던 브랜드를 추월하며 첫 1위에 오른 이후 4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이번 조사의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기록했다. 신신제약에 따르면 가중치가 높은 브랜드 인지도 부분에서 큰 격차로 1위를 이름을 올렸다. 이는 소염진통제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하는 브랜드 관리가 성공적으로 이뤄진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24회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했다.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주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신신제약의 63년 파스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신신파스 아렉스는 하나의 파스 안에 냉온찜질 두 가지 효과를 담아낸 제품이다. 부착과 동시에 차갑게 붓기를 빼주고 차츰 뜨겁게 전환돼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2007년 출시 후 신신파스 아렉스는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난해에는 약 20% 성장과 함께 판매된 총 수량을 뜻하는 ‘대한민국이 경험한 4886만 번의 냉온찜질 효과’라는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신신제약은 국민 통증 케어라는 창업 정신을 지켜 나가기 위해서는 끊임 없는 의견 청취와 적극적인 기술 개발이 유일한 길임을 잘 알고 있다”며 “신신파스 아렉스의 브랜드파워 1위를 소비자 분들이 보내는 격려의 의미로 이해하고, 앞으로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새롭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대표이사
이병기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9] 주요사항보고서(영업정지)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02,000
    • -1.54%
    • 이더리움
    • 4,534,000
    • -2.6%
    • 비트코인 캐시
    • 866,500
    • +2.3%
    • 리플
    • 3,031
    • -1.37%
    • 솔라나
    • 198,200
    • -2.75%
    • 에이다
    • 617
    • -4.04%
    • 트론
    • 431
    • +1.17%
    • 스텔라루멘
    • 358
    • -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1.14%
    • 체인링크
    • 20,440
    • -2.71%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