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에쿠스' VIP 마케팅 돌입

입력 2009-02-26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전 계약 고객 200쌍,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초청

현대자동차가 신형 에쿠스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VIP 마케팅에 돌입한다.

현대차는 신형 에쿠스의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쌍(총 400명)을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 초대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 다음달 2일까지 신형 에쿠스 사전계약 고객 중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에쿠스 브랜드 사이트(http://equus.hyundai.com)로 참여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쌍이 초청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피가로의 결혼'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가 만든 대표적인 오페라로 이와 같은 수준 높은 공연과 연계한 VIP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신형 에쿠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토록 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결합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신형 에쿠스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프로그램 북, 무료 음료교환권, 주차권 등을 제공,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오페라 공연 초청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3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고객은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에서 공연 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는 다음달 12일부터 나흘간 예술의전당 전시 공간(V-station)에서 신형 '에쿠스'를 전시해 신차에 대한 노출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3일부터 신형 에쿠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해 다음 달 11일 신형 에쿠스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56,000
    • +0.52%
    • 이더리움
    • 5,072,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611,000
    • +0.66%
    • 리플
    • 694
    • +1.91%
    • 솔라나
    • 206,100
    • +0.83%
    • 에이다
    • 588
    • +1.03%
    • 이오스
    • 934
    • +0.32%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39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100
    • -0.71%
    • 체인링크
    • 21,290
    • +0.71%
    • 샌드박스
    • 543
    • +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