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골드' 동상

입력 2021-11-30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희복 전무

▲아모레퍼시픽 이희복 전무
▲아모레퍼시픽 이희복 전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인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바이탈뷰티의 입체적이고 과학적인 솔루션은 오랜 기간 사람들의 심신과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분석하여 완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뿐 아니라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상품이자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메타그린 골드’는 잦은 외식 문화와 고탄수화물, 고 당류, 고지방 위주의 문제적 식습관에 노출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개발된 프리미엄 녹차 정제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100만 명의 고객이 선택하였고, 총 2억포 넘게 판매되었으며, 1.5초에 한 포씩 팔리는 어엿한 베스트셀러로 성장했습니다.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며 즐거운 식사 후에도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필요한 비타민C,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를 주요 원료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농산물 유래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농림수산식품부의 “녹색 기술 제품 인증”을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하루 한 번, 식후 3정 챙기는 습관만으로 문제적 식습관으로부터 간편하게 대사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오랜 기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소비자 공감대 형성 및 신뢰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노력한 시간들이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탈뷰티 광고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광고 (아모레퍼시픽)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PSG, '챔스 4강' 1차전 원정 패배…이강인은 결장
  • '미스코리아·하버드 출신' 금나나, 30세 연상 재벌과 결혼설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61,000
    • +2.04%
    • 이더리움
    • 4,218,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598,500
    • +4.18%
    • 리플
    • 732
    • +3.68%
    • 솔라나
    • 195,300
    • +11.6%
    • 에이다
    • 644
    • +3.21%
    • 이오스
    • 1,123
    • +4.95%
    • 트론
    • 173
    • +1.76%
    • 스텔라루멘
    • 154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400
    • +1.79%
    • 체인링크
    • 19,110
    • +4.26%
    • 샌드박스
    • 610
    • +4.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