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클린뷰티 편집숍 '레이블씨' 가로수길 오픈

입력 2021-11-24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레이블씨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
▲레이블씨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클린 뷰티’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인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제품을 말한다. 기존에는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에서 레이블씨 사업을 진행했으나 MZ세대의 클린뷰티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레이블씨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진열에 집중한 기존 화장품 매장들과 달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클린 뷰티ㆍ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오롯이 전달하고자 고객들이 ‘오감(五感)’으로 자연을 느끼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공을 들였다.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붙여진 이름으로,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제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유럽, 북미 등 글로벌 주요 클린 뷰티 브랜드 20여 개를 선별해 운영하고 있고, 지속해서 늘려나가고 있다.

이재홍 레이블씨 팀장은 “레이블씨는 순간의 아름다움보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한 미래를 먼저 생각하고 제품을 선택한다”라면서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野 소통 열어둔 尹, 이재명 언제 만나나
  • 또 한동훈 저격한 홍준표 “주군에게 대들다 폐세자되었을 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498,000
    • -2.53%
    • 이더리움
    • 4,449,000
    • -2.67%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1%
    • 리플
    • 727
    • -0.95%
    • 솔라나
    • 198,500
    • -2.84%
    • 에이다
    • 661
    • -2.22%
    • 이오스
    • 1,084
    • -1.9%
    • 트론
    • 162
    • -3.57%
    • 스텔라루멘
    • 1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50
    • -0.76%
    • 체인링크
    • 19,620
    • -2.39%
    • 샌드박스
    • 634
    • -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