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뉴욕-영국 런던서 Life’s Good 영화 소개

입력 2021-08-27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 위해 펼치는 글로벌 캠페인 일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가 소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가 소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현지시간 26일부터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 할 참여자들을 모집했으며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Life’s Good 캠페인에 맞춘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Life’s Good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로 나눠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과 즐거움, 그리고 인생에서 느끼는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 영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 LG전자는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이 영화를 출품해 Life’s Good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03,000
    • +0.44%
    • 이더리움
    • 4,324,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2.17%
    • 리플
    • 724
    • +0%
    • 솔라나
    • 240,400
    • +3.13%
    • 에이다
    • 670
    • +0.6%
    • 이오스
    • 1,129
    • -0.88%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00
    • +2.17%
    • 체인링크
    • 22,520
    • +0.81%
    • 샌드박스
    • 62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