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 출시

입력 2021-08-18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식품의 RTD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맥심 티오피(Maixm T.O.P)가 커피음료 최초로 은은한 꽃 향을 담은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커피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해 풍부한 커피로 시작해 은은한 꽃 향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탄생했다. 최근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플라워 피니시’는 한 잔을 마시더라도 특색있는 커피를 찾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꽃 향’이라는 차별적인 콘셉트를 내세워 여심을 공략한다.

신제품은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블랙’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그립감이 특징인 페트 포장에 360㎖ 용량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적당한 양의 커피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프로모션인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2021 Passion for the Green!'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친환경 굿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부터 라벨에 일자 형태의 얇은 테이프로 절취선을 따라 손쉽게 라벨을 벗겨낼 수 있는 티어 테이프를 적용했다.

장지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RTD 커피로 커피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66,000
    • -2.26%
    • 이더리움
    • 5,299,000
    • +2.51%
    • 비트코인 캐시
    • 680,500
    • -2.72%
    • 리플
    • 737
    • +0%
    • 솔라나
    • 239,900
    • -3.89%
    • 에이다
    • 652
    • -2.1%
    • 이오스
    • 1,148
    • -2.63%
    • 트론
    • 160
    • -3.61%
    • 스텔라루멘
    • 151
    • -1.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900
    • -4.46%
    • 체인링크
    • 22,280
    • -2.07%
    • 샌드박스
    • 617
    • -2.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