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만든 삼성화재 광고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1-06-23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건강 관리 앱 ‘애니핏’ 소재로 건강관리의 중요성 강조하며 ‘건강보험=삼성화재’ 메시지 전달

▲삼성화재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삼성화재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화재 기업 PR 광고 ‘건강관리의 시작’ 편이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의 건강 관리 앱 ‘애니핏’을 소재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아가 ‘건강보험은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방송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한 이번 광고는 유재석의 ‘부캐(부캐릭터)’를 활용한 유쾌한 콘셉트의 광고들과 차별화해 ‘모델 유재석’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나이가 한 살 한 살 들어갈수록, 체력적으로도 뭐든 준비를 해놓지 않으면 어제처럼, 작년처럼 내 일을 해낼 수 없고, 그렇지 않으려면 어쩔 수 없지. 뭐든 시작해 봐야지”라는 유재석의 담담한 내레이션과 땀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장면을 함께 보여준다.

제일기획 이환석 CD는 “팬과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유재석 씨의 모습을 통해 건강 관리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하고, 한 달여 만에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광고를 보고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해 더 관심을 갖고 삼성화재 애니핏을 통해 건강 관리를 시작한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450,000
    • +1.24%
    • 이더리움
    • 4,518,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700,500
    • -1.2%
    • 리플
    • 729
    • -0.95%
    • 솔라나
    • 213,900
    • +5.68%
    • 에이다
    • 693
    • +3.74%
    • 이오스
    • 1,147
    • +4.37%
    • 트론
    • 160
    • -0.62%
    • 스텔라루멘
    • 164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900
    • -1.12%
    • 체인링크
    • 20,400
    • +2.77%
    • 샌드박스
    • 655
    • +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