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미미 가든’이 여름 시즌 한정 럭셔리 빙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 한정 빙수 3종은 애플망고, 체리, 각종 베리류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해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은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 빙수 ‘스노우망고라운지’는 핸드메이드 애플 망고 베이스에 겹겹이 쌓인 리얼 애플망고,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가 만나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이 일품이다. 프리미엄 열대과일인 애플망고의 맛과 향·식감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체리 빙수 ‘Mr.Jin’은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 커런트, 베리 베이스까지 더해 다채로운 여름 과육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빙수 속에 숨겨진 빠시오네 젤라또가 마지막 한입까지 달콤함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팥빙수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스노우 허니 빈’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허니콤을 얹어 기존 팥빙수와 차별화한 메뉴로 핸드메이드 마롱베이스와 숨어있는 팥 양갱까지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미미 가든 청담 관계자는 “8월까지 만날 수 있는 미미미 가든의 다양한 빙수 메뉴를 꼭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미미 가든은 이탈리아 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카페부터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등 하이엔드 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