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노라조와 '니타이어야' 광고 캠페인 개시

입력 2021-05-06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노라조 인기곡 '니팔자야', CM송 '니타이어야'로 재탄생

▲타이어픽 광고 모델 노라조 (사진제공=타이어픽)
▲타이어픽 광고 모델 노라조 (사진제공=타이어픽)

타이어픽이 노라조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

타이어픽은 6일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해 유튜브 등 여러 채널을 통한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노라조 인기곡 중 하나인 '니팔자야'를 CM송 '니타이어야'로 개사해 뮤직비디오와 광고 영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니타이어야’ 영상은 타이어 브랜드, 규격 선택, 바가지요금 등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이 타이어픽과 함께 하면 사라지게 된다는 내용을 유쾌한 가사와 리듬으로 설명한다.

타이터픽은 이번 캠페인으로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 특성을 살린 타이어, 배터리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노라조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으로 타이어픽의 슬로건 ‘유쾌 상쾌 픽해 타이어픽’이 고객에게 잘 전달돼 긍정적인 효과가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609,000
    • +1.23%
    • 이더리움
    • 5,065,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4.56%
    • 리플
    • 894
    • +1.02%
    • 솔라나
    • 266,300
    • +0.34%
    • 에이다
    • 924
    • -0.75%
    • 이오스
    • 1,548
    • +0.98%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97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0,400
    • -0.31%
    • 체인링크
    • 27,270
    • -1.87%
    • 샌드박스
    • 983
    • +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