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노라조와 '니타이어야' 광고 캠페인 개시

입력 2021-05-06 10: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노라조 인기곡 '니팔자야', CM송 '니타이어야'로 재탄생

▲타이어픽 광고 모델 노라조 (사진제공=타이어픽)
▲타이어픽 광고 모델 노라조 (사진제공=타이어픽)

타이어픽이 노라조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

타이어픽은 6일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해 유튜브 등 여러 채널을 통한 광고 캠페인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노라조 인기곡 중 하나인 '니팔자야'를 CM송 '니타이어야'로 개사해 뮤직비디오와 광고 영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니타이어야’ 영상은 타이어 브랜드, 규격 선택, 바가지요금 등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이 타이어픽과 함께 하면 사라지게 된다는 내용을 유쾌한 가사와 리듬으로 설명한다.

타이터픽은 이번 캠페인으로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 특성을 살린 타이어, 배터리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노라조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으로 타이어픽의 슬로건 ‘유쾌 상쾌 픽해 타이어픽’이 고객에게 잘 전달돼 긍정적인 효과가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호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43,000
    • -2.34%
    • 이더리움
    • 4,551,000
    • -3.87%
    • 비트코인 캐시
    • 859,000
    • -0.29%
    • 리플
    • 3,052
    • -2.27%
    • 솔라나
    • 200,300
    • -3.19%
    • 에이다
    • 624
    • -5.02%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2
    • -3.9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1.13%
    • 체인링크
    • 20,470
    • -3.76%
    • 샌드박스
    • 212
    • -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