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라이프 스타일' 제품, 온라인 통해 판매

입력 2021-04-12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통해 발매, 친환경 제품부터 다양한 제품 구성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새롭게 단장된 '현대 컬렉션'을 12일 발매한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2015년부터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 개발해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 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추세를 반영했다. 먼저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44,000
    • +1.68%
    • 이더리움
    • 4,649,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891,500
    • +0.62%
    • 리플
    • 3,100
    • +1.81%
    • 솔라나
    • 201,000
    • +1.46%
    • 에이다
    • 636
    • +1.6%
    • 트론
    • 427
    • +0%
    • 스텔라루멘
    • 362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90
    • -0.92%
    • 체인링크
    • 20,820
    • +0.1%
    • 샌드박스
    • 212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