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앤아웃 10’s’, 3월 판매량 132%

입력 2021-04-06 09: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쿠쿠 ‘인앤아웃 10’s(텐에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 ‘인앤아웃 10’s(텐에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의 직수정수기 ‘인앤아웃 10’s(텐에스)가 3월 판매량 급증으로 출시 이후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인앤아웃 10’s 라인(△직수 △얼음 △끓인 물 정수기)의 3월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월 대비 약 32%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132% 늘어나 세자릿 수 성장률을 나타냈다. 이 중 100°C 끓인 물 정수기는 전월 대비 40% 증가해 인앤아웃 10’s 정수기 성장세를 견인했다.

날이 풀리면서 아이스 10’s 직수 얼음 정수기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해 전월 대비 33%,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 이상 높아졌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쿠쿠에서 최초로 선보인 직수형 얼음 정수기로 ‘듀얼 살균’을 통해 제빙 단계부터 제빙 후 보관되는 얼음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끓인 물 정수기와 아이스 10’s를 포함한 인앤아웃 10’s 정수기는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탑재돼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된다. 누수를 방지해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렌털도 방문 서비스 대신 비대면이 선호되고, 줄어든 방문 서비스 횟수만큼 렌털 비용도 낮아지면서 인앤아웃 10’s 정수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 비성수기로 알려진 겨울철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던 인앤아웃 10’s 직수 정수기 라인이 날이 풀리자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며 “코로나 19로 집밥과 홈카페가 트랜드로 떠오르고, 정수기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45,000
    • +1.98%
    • 이더리움
    • 4,294,000
    • +5.27%
    • 비트코인 캐시
    • 666,000
    • +7.94%
    • 리플
    • 725
    • +1.26%
    • 솔라나
    • 239,600
    • +6.49%
    • 에이다
    • 668
    • +3.89%
    • 이오스
    • 1,137
    • +2.62%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1
    • +2.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00
    • +4.73%
    • 체인링크
    • 22,430
    • +3.03%
    • 샌드박스
    • 620
    • +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