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냉동밥ㆍ냉동면 매출 1000억 원 돌파

입력 2021-02-22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냉동밥과 냉동면이 ‘집밥족’ 증가와 함께 지난해 전년 대비 30%가량 성장한 1000억 원 이상 매출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냉동밥 시장은 2017년 825억 원, 2018년 915억 원으로 커지다가 2019년 888억 원 규모로 주춤했으나 지난해 1091억 원으로 반등했다. CJ제일제당 측은 2018년 11월 CJ제일제당 진출 후 꾸준히 확대 중인 냉동밥 시장은 특히 ‘비비고 잡채’와 ‘비비고 칼국수’가 매출 확대와 시장 성장에 이바지했다고 전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군을 강화해 시장을 더 키울 계획을 세우며 비비고 △‘비비고 베이컨김치볶음밥’ △‘비비고 매콤부추고기볶음밥’ △‘비비고 간장버터장조림볶음밥’ 냉동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올해 비비고 냉동밥과 냉동면 합계 매출을 1300억 원대로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냉동밥과 냉동면은 별다른 반찬 없이 단품으로 즐길 수 있어 ‘집밥’이나 ‘한끼 대용식’으로 수요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라면서 “차별화된 기술력 기반의 맛과 품질을 토대로 메뉴를 늘려나가며 소비자 가정의 ‘필수템’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2025.12.08]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4:5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10,000
    • -1.54%
    • 이더리움
    • 4,629,000
    • -0.84%
    • 비트코인 캐시
    • 849,500
    • -5.24%
    • 리플
    • 3,053
    • -1.29%
    • 솔라나
    • 197,300
    • -1.99%
    • 에이다
    • 636
    • +0.32%
    • 트론
    • 419
    • -1.64%
    • 스텔라루멘
    • 355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22%
    • 체인링크
    • 20,360
    • -2.3%
    • 샌드박스
    • 210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