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잡아라"…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쿠션 파데 2종 선봬

입력 2021-02-17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농심)
(사진=농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기초화장 라인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작(YUNJAC) 브랜드가 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비심리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는 중국 시장을 겨냥해 개발됐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중국 색조화장품 시장 분석’ 자료에 따르면 중국 색조화장품 시장 규모는 개별 소득 증가, SNS 확대 등에 힘입어 2019년 38%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중국 기초화장품 시장 증가율을 앞질렀다.

특히 중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팩트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쿠션 제품은 파운데이션에 이어 중국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 2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작의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 ‘스무딩 커버 컴팩트 파운데이션’ 총 2종을 선보이면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군을 강화해 중국 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전초 컨센트레이트, 백년초 수분 크림 등으로 중국 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만큼 추가 히트 상품을 계속해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03,000
    • -1.01%
    • 이더리움
    • 4,551,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689,500
    • -0.93%
    • 리플
    • 759
    • -1.3%
    • 솔라나
    • 214,000
    • -2.59%
    • 에이다
    • 681
    • -1.02%
    • 이오스
    • 1,234
    • +1.98%
    • 트론
    • 168
    • +1.82%
    • 스텔라루멘
    • 165
    • -1.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850
    • -3.25%
    • 체인링크
    • 21,180
    • -1.26%
    • 샌드박스
    • 670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